명의도용방지서비스 홈페이지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 (1)가입사실현황조회서비스 : 24시간 운영 (2)가입제한서비스 이용 시간 : 09:00 ~ 22:00 단, 시스템 정기점검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만한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그에 대한 사항을 사전에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.
이메일안내서비스 신청후 승인(확인) 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 (1)회신 메일을 한메일(다음메일)로 한 경우 (2)회신 메일의 서버에서 '스팸'메일로 분류될 경우 (3)회신 메일을 정확하게 기재하지 않은 경우 스팸메일 등을 확인하시기 바라며, 위 사례에 해당하지 않으신 경우 수신메일을 변경하시거나 상담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온라인을 통한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협회 상담원을 통해 원격지원서비스가 가능합니다. 상담원이 이 요청한 경우에 한해 이용하실 것을 안내드립니다. * 접속방법 : -- M-Safer 원격지원 서비스 -- (http://as82.kr/msafer)
1. 로그인이 계속 안되실 경우에는 M-Safer 홈페이지 인증센터 → 공동인증서 안내를 통해 관련 프로그램 설치 및 재발급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 2. 로그인 오류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.다른 PC에서 접속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 계속하여 오류가 나거나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 1670-138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