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[홈페이지] 서비스 이용 불가시 조치방법 안내 |
---|---|
작성일 | 2024-03-07 |
내용 |
안녕하십니까 명의도용방지서비스 사무국입니다.
명의도용방지 서비스 홈페이지의 이용자 접속 폭주로 인하여
가입사실현황조회시, 조회 결과가 실제 이용중인 회신 수와 상이할 수 도 있습니다.
홈페이지 서비스 지연시 사용자 집중 시간대를 피하여 재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.
가입제한서비스는 오프라인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,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※ 오프라인 방법
■ 가입제한:
이동통신사 지점은 1곳만 방문하셔도 [일괄 이동전화 가입제한]으로 온라인과 같은 효과로 가입제한 신청이 가능
■ 가입제한해제:
가입제한 해제하려는 통신사 지점 방문하여 해제 신청 가능(위치는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요)
O SKT/SKT MVNO 가입제한해제 ---> SKT 지점 방문
O KT/KT MVNO 가입제한해제 ---> KT 플라자 방문
O LGU+/LGU+ MVNO 가입제한해제 ---> LGU+ 직영점 방문
감사합니다.
|
이전글 | [안내]PASS앱 제공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[안내]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다회선 가입제한서비스 변경 시행 안내(2024년 7월 1일 시행) |